트로피칼 Tropical 리조트

트로피칼Tropical은 열대낙원을 뜻하는의미로 남국의 이국적인 풍경를 연상하게 한다.

조세운 | 기사입력 2006/12/06 [02:12]

트로피칼 Tropical 리조트

트로피칼Tropical은 열대낙원을 뜻하는의미로 남국의 이국적인 풍경를 연상하게 한다.

조세운 | 입력 : 2006/12/06 [02:12]

트로피칼tropical은 열대낙원을 뜻하는 의미로써 남국의 이국적인 풍경을 연상하게한다.


세부막탄공항에서 차로10여분 달리면 만나게되는 리조트 이다.
기존의 코스타벨라 리조트에서 리조트와 추가로 공사를 하여 콘크리트및 고급자재 및 원목 과 우드를 사용하여 2006년11월 중순에 오픈하여 현재 운영중이다.

▲  트로피칼 tropical 리조트 전경  © 조세운


리조트의 건물은 7층으로 되있으며 건물의 양식은 샹그릴라 리조트를 연상하면 되며 리조트의 전체 뷰는 풀사이드뷰를 중심으로 구성되어있고. 1층은 엘리베이터 및 컨벤션룸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객실은 2층부터 구성이되어있다.

프리미어 디럭스룸 각층마다 총11개의 객실이 자리잡고있으며 이중 10개의 룸은 프리미어디럭스룸으로 되어있고,룸의 내부는 고급자재를사용하여 밝고따스한 느낌의 컨셉이며,

침대는 퀸사이즈 침대가 2개 있으며, tv냉장고 커피포트, 전화기 및 테이블및 쇼파가 준비되어 있으며 냉장고위에는 간단한 스낵과 커피 및 티와 함께 생수 2병이 준비되어있으며, 이중 생수 2병과 커피 및 티는 무료이다.

욕실에는 독립된 샤워부스와 커튼이 쳐져있는 고급스런 욕조가 자리잡고 있으며, 냉수및 온수가 24시간 나오며 수압 또한 아주 강하다. 에어콘 은 중앙식 컨트롤로 되어있는시스템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실내온도를 항시 유지시키어 객실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한다.

발코니에는 티 테이블및 우드로 만든 고급쇼파가 자리잡고 있으며, 전망은 모든 발코니가 수영장을 바라보게 방향을 잡고있어서 풀사이드 프리미어 디럭스라고 할 수가있다. 

이렇게 각 층마다 같은 구조의 프리미어 룸이 10개씩 자리잡고 있으며 각층의 맨끝에는 확트인 바다와 비치를 정면으로 볼수있는룸이 자리잡고 있는데 이룸의 이름은 원배드룸 씨프론트 스윗 이라부른다.

발코니 에서 바라보는 오션뷰의 전경은 세부의 아름다움을 한눈볼수 있다.  욕실은 고급스럽고 깨끗하며 객실외부의 전경을 침대에 앉은 상태에서유리창 넘어 석양노을의 해지는 모습은 직접보지 않고는 표현할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   허니무너 들에게만 제공되는 로맨틱 디너 및 레스토랑 로비 전경     © 조세운


발코니 에는 티테이블과 우드로만든 의자가 준비되어있으며, 바로앞의 전경은 화이트 비치와 코코넛 야자수들이 비치가를 끼고 아름답게 자리잡은 모습을 볼수가 있다.

▲    침대에 앉은 상태에서 창 넘어 석양노을 볼수가 있는 스위트룸 객실   © 조세운


무동력 해양스포츠는 리조트 바로 옆 해안에서 무료 이용할수 있다.
특히 허니무너들 에게만 제공 리조트식 로맨틱 디너는 남국의 정취를 느끼게 해주는 아름다운 비치와 바다를 사이에 두고 고급스럽게 셋팅되어 잇으며 정갈하고 깔끔한 메뉴로 제공하고 있다.

▲   리조트내 수영장 과 객실 베란다에서 바라보이는 세부풍경    © 조세운


새로운 리조트의 개념으로 새롭게 단장한 트로피칼 tropical 리조트는 세부(막탄섬)에 위치한 고가의 리조트에 비해 전혀 손색이 없는 부대시설 및 다양한 객실의 형태는 알차고 실속있는 실속파 여행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리조트 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