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서울 필리핀세일즈미션 성황리에 마쳐

필리핀 여행 정보교류와 관광상품 개발을 모색하는 기회의장

한미숙 | 기사입력 2013/11/15 [10:19]

필리핀관광청, 서울 필리핀세일즈미션 성황리에 마쳐

필리핀 여행 정보교류와 관광상품 개발을 모색하는 기회의장

한미숙 | 입력 : 2013/11/15 [10:19]

필리핀관광청이 지난14일,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여행업계 관계자 및 미디어를 대상으로 필리핀세일즈미션 (Philippine Sales Mission)을 진행했다. 이번 필리핀세일즈미션에서는 국내 여행업체들과 북부지역 관광업계 사절단, 항공사, 호텔, 리조트 등 약 40여 개의 업체들과의 1:1 상담을 진행하고 필리핀 관광 비즈니스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 필리핀관광청_서울 필리핀세일즈미션_비즈니스 미팅 전경   


이후 주요 행사인 프레젠테이션 시간에는 필리핀 정부 및 관광업계사절단이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필리핀의 새로운 여행지인 필리핀 북부지역(Northern Philippines), 특히 필리핀 코딜레라(Codillera), 팜팡가(Pampanga)주 및 주도인 산 페르난도(San Ferna ndo), 뚜게가라오(Tuguegarao)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전달했다.

필리핀 북부지역은 천국 같은 자연 경관과 필리핀의 이색적인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는 곳으로 코딜레라(Codillera), 비간(Vigan) 등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보호 장소로 지정되어있는 6지역을 보유한 곳이다.

▲ 서울 필리핀세일즈미션_시누콴 무용단  


이번 행사에는 필리핀 북부지역 관광업계 사절단과 항공사, 호텔, 리조트 등 40여 개의 현지 관계자들과 국내 여행사를 포함해 약 300여명이 참여해 필리핀 관광업계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시누콴 무용단(Sinukwan Performing Arts)의 화려한 전통 공연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지사장은 이번 서울 필리핀세일즈미션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필리핀 북부지역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라며필리핀이 현재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였지만 이럴 때 일수록 필리핀 경제활동을 도와줄 수 있도록 한국 관광객들이 지속적으로 찾아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