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우수 한옥의 멋과 매력을 느껴 보세요

한국관광공사, 전국의 우수 한옥체험 숙박업체 한옥스테이

박미경 | 기사입력 2015/08/25 [07:37]

전국의 우수 한옥의 멋과 매력을 느껴 보세요

한국관광공사, 전국의 우수 한옥체험 숙박업체 한옥스테이

박미경 | 입력 : 2015/08/25 [07:37]

한국관광공사는 시설 및 서비스 면에서 우수한 전국의 한옥체험 숙박업체 101개소를 한옥스테이로 올해 새롭게 인증하여 한옥스테이로 인증된 한옥체험 숙박업체가 총 383개소가 되었다고 전했다. 지난 3월부터 7월까지 친절성, 고객서비스, 시설편의성, 안전성, 청결도, 전통체험 프로그램의 다양성 등을 기준으로 서류, 현장 방문심사를 통해 올해 101개소를 신규 인증하였으며, 2013년도 인증업체 중 183개소를 재인증하여(2년마다 재인증), 2014년 인증 기존 99개 업체를 포함 한옥스테이로 인증된 한옥체험 숙박업체는 총 383개소가 되었다.

▲ 한옥스테이_BI _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는 한옥체험업 지정 업체가 급속히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 품질과 숙박객 만족도를 증가시켜 국내외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자주 이용할 수 있는 한옥체험 숙박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한옥체험업 지정 가구 중 우수 한옥을 인증, 집중 관리 및 지원하는 한옥스테이 인증 제도를 2013년부터 실시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박석주 관광숙박개선팀장은 인증된 업체를 대상으로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 온라인 이벤트, 포탈사이트 연계 검색어 광고, 홍보물 제작 등의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과 운영주 대상 서비스 아카데미 실시, 한옥스테이 BI 활용 서비스개선물품 및 인증현판 제공, 운영자 및 이용자 만족도 조사와 같은 다양한 인프라 강화 지원 사업 등을 통하여 한옥스테이가 전통문화 체험장 및 우수 관광숙박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www.hanokstay.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