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구과학관, 지구의 날 기념 비대면 과학문화행사 개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된 과학문화체험 기회를 시민들에게

이소정 | 기사입력 2021/04/23 [00:32]

국립대구과학관, 지구의 날 기념 비대면 과학문화행사 개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된 과학문화체험 기회를 시민들에게

이소정 | 입력 : 2021/04/23 [00:32]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국립대구과학관은 오는 25일(일) 지구의 날 및 과학의  달을 맞아 비대면 과학문화행사지구야, 같이 살자!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된 과학문화체험 기회를 시민들에게 확대 제공하고자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쌍방향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현장감 있는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 지구의 날 기념 비대면 과학문화행사 포스터 _ 대구광역시 


「지구야, 같이 살자!」는 국립대구과학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세부 프로그램은 ‘환경보호 퀴즈 골든벨’, ‘미래 지구 직업탐험 강연’이다. ‘환경보호 퀴즈 골든벨’은 환경보호 등과 관련된 퀴즈를 온라인으로 풀고 골든벨을 울리면 다양한 경품을 받아 갈 수 있으며, ‘미래 지구 직업탐험 강연’은 미래 지구에 어떤 직업들이 생겨나고 없어지는지 강연으로 알아보고 미래직업연구 전문가와 Q&A로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후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참여자는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9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으로 행사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대로6길 2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5월에 가볼만한 전라남도 비대면 안심 여행지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