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야생차문화축제 SNS 공모전 개최

알프스하동, 일상다(茶)반사.차와 하동 파워인플루언서 UCC 공모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5/01 [01:03]

하동야생차문화축제 SNS 공모전 개최

알프스하동, 일상다(茶)반사.차와 하동 파워인플루언서 UCC 공모

이형찬 | 입력 : 2021/05/01 [01:03]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하동야생차문화축제조직위원회는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개최되는 제24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 프로그램 일환으로 ‘알프스하동, 일상다(茶)반사 공모전’과 ‘차와 하동 파워인플루언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하동의 관광지, 특산물과 하동 야생차의 우수성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축제 참여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주제는 하동의 야생차, 관광지, 특산물 등 하동과 제24회 하동야생차문화축제를 홍보하는 내용으로 영상과 게시물을 게시할 본인 SNS계정을 소지한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 야생차축제 공모전 _ 하동군   


‘차와 하동 파워인플루언서 UCC 공모전’은 오는 5월 3일까지, ‘알프스하동, 일상다(茶)반사 공모전’은 5월 15일부터 23일까지 접수한다. 하동야생차문화축제조직위원회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하동과 하동 야생차의 우수성을 널리 전파할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를 발굴해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알프스하동, 일상다(茶)반사 공모전’은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차와 하동 파워인플루언서UCC 공모전’은 3개의 작품을 선정해 1등(1명) 300만원, 2등(1명) 200만원, 3등(1명) 100만원을 각각 수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하동녹차를 증정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시상식은 진행하지 않으며 수상자에게 개별 연락할 계획이라고 한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하동야생차문화축제 홈페이지 이벤트란의 안내문을 참고하거나 조직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