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제천비행장 곤포사일리지 포토존 인기

초록빛 호밀밭과 이색 포토존으로 방문객 유혹

양상국 | 기사입력 2021/05/07 [09:22]

제천시, 제천비행장 곤포사일리지 포토존 인기

초록빛 호밀밭과 이색 포토존으로 방문객 유혹

양상국 | 입력 : 2021/05/07 [09:22]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제천비행장의 초록빛 호밀밭과 곤포사일리지를 이용한 이색 포토존이 사람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비행장 활주로 양옆 9천㎡ 규모로 지난해 10월 중순 파종을 마친 호밀이 최근 활짝 피며 만개했고 초록 물결이 바람에 따라 살랑살랑 흔들리며 봄기운을 만끽하고 있다.

 

충북 제천시는 호밀밭 조성뿐만 아니라 곤포사일리지에 친근한 그림을 그려 시민들은 물론 제천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이색 포토존을 제공하고 있다. 곤포사일리지는 건초나 생초를 압축해서 비닐로 감아 만들고 가축의 먹이로 공급하는 것으로 농촌의 들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환경 소재다.

 

▲ 비행장호밀밭&곤포사일리지 포토존 _ 제천시  

 

제천비행장에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호밀밭과 곤포사일리지 포토존을 배경으로 인생 샷을 남기고 추억을 만들어가기 위해 비행장 꽃밭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비행장은 최근 국내 가수 최초로 빌보드 싱글차트 1위를 차지한 글로벌 그룹 BTS의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알려져 팬들의 성지순례 코스로 주목받고 있으며, 평소 고암과 장락동 등 인근 아파트촌 주민들의 산책 및 운동 장소로 사랑받고 있는 장소기도 하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색다른 볼거리 제공을 위해 다양한 꽃들로 만발한 대형 꽃밭을 지속해서 조성해 나가겠다며 방문객들께서는 거리두기를 유지하고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는 등 코로나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충북 제천시 고암동 1178-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세종대왕릉 위토답 에서 어린이 손모내기 체험 시행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