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구름다리 새롭게 단장하고 새 불빛 밝힌다

의령구름다리는 의령읍 서동생활공원에 위치해 있으며, 부자기운이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5/07 [11:01]

의령구름다리 새롭게 단장하고 새 불빛 밝힌다

의령구름다리는 의령읍 서동생활공원에 위치해 있으며, 부자기운이

김미숙 | 입력 : 2021/05/07 [11:01]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의령은 의령구름다리에 설치되어 있는 고장난 경관조명 교체 및 탈색된 시설 등을 오는 6월까지 사업비 7억원을 들여 새롭게 정비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번에 새 단장하는 의령구름다리는 의령읍 서동생활공원에 위치해 있으며, 부자기운이 있는 솥바위의 삼각구조 모형을 본따 Y자형 구조물로 조성되었으며, 출렁다리 길이는 258m, 주탑 높이는 48m에 달하는 의령의 9경중 대표적인 관광명소이다.

 

▲ 의령구름다리 새단장 _ 의령군  


또한 의령구름다리는 연간 50만 명 정도가 방문하는 의령 대표 관광지로 주변에 충익사, 의병박물관, 수변공원, 인공폭포, 산책로 등이 잘 조성되어 있어 역사와 문화가 있는 힐링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주말에는 의령천에 띄워놓은 오리배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해마다 가족단위 관광객 방문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 의령구름다리 새단장 조감도

 

한편 군 관계자는 의령의 대표 관광명소인 의령구름다리를 주변 자연 환경과 조화롭게 새 단장해 많은 관광객이 다녀 갈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아울러 지역 경제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경남 의령군 의령읍 벽화로 622-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