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2021 경기도 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 개최

돌아온 경기도 청정계곡의 다양한 매력을 사진에 담아 주세요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6/04 [05:40]

경기도, 2021 경기도 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 개최

돌아온 경기도 청정계곡의 다양한 매력을 사진에 담아 주세요

김미숙 | 입력 : 2021/06/04 [05:4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경기도가 청정계곡으로 돌아온 남양주 청학천 등 13곳의 매력을 발굴하기 위해 경기도 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진행하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8월 31일까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경기도 계곡 여행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공모전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경기도 청정계곡을 공모 기간에 직접 방문해 사진을 찍고 감성적인 창작 글귀를 덧붙여 신청서와 함께 공모전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은 1인당 최대 5점까지 가능하며, 1인당 1점에 한해 수상 할 수 있다.

 

▲ 경기 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 포스터 - 경기도  

 

사진 대상은 지난해 청정계곡 생활 SOC 선정 계곡인 13곳으로, 해당 계곡들은 불법시설 철거는 물론 편의시설 설치 등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대비하고 있다. 13곳의 계곡은 고양 창릉천, 용인 장투리천, 남양주 청학천, 광주 번천천, 양주 장흥계곡, 포천 백운계곡, 의왕 청계천, 여주 주록천, 동두천 탑동계곡, 가평 조종천, 가평 가평천, 가평 어비계곡, 연천 아미천 등이다.

 

이번 공모전은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3개 작품을 선정한다. 나머지 300개 작품에는 참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 결과는 9월 29일 발표된다. 수상작은 공모전 홈페이지 온라인 전시, 경기관광공사 유튜브 등을 통해 향후 공개된다.

 

경기도 관광과장은 경기도 계곡이 불법 시설물 철거로 누구나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청정계곡으로 다시 태어났다며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복원된 청정계곡을 방문, 계곡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모두와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