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노을길 야영장 개장

망운면에 위치한 무안 낙지공원 노을길 야영장 개장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7/03 [10:50]

무안군, 노을길 야영장 개장

망운면에 위치한 무안 낙지공원 노을길 야영장 개장

김미숙 | 입력 : 2021/07/03 [10:5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무안군은 지난 7월 1일 망운면에 위치한 무안 낙지공원 노을길 야영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 날 개장식에는 김산 무안군수를 비롯한 전라남도 의원, 무안군 의원과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하여 노을길 야영장 개장을 축하했다.

▲ 무안군 노을길 야영장 개장


개장식은 개식선언, 내‧외빈소개, 국민의례, 사업경과보고, 감사패 전달, 기념사 및 축사, 테이프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김산 무안군수는 무안의 최고 노을명소인 낙지공원에 노을길 야영장이 개장함으로써 코로나시대 지친 이들에게는 치유와 힐링의 장소로, 관광객들에게는 바다와 노을을 통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 무안군 노을길 야영장 개장  

 

한편, 무안 낙지공원 노을길 야영장은 무안군 망운면 노을길 143에 위치해 있으며, 낙지공원 송림숲에 캠핑데크 10개소, 카라반 3개소를 조성하고 야관경관을 즐길 수 있는 조명시설을 설치하여 개장 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아왔다.

 

▲ 무안군 노을길 야영장 개장 


노을길 야영장 예약과 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노을길 야영장 관리사무소(061-453-839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전남 무안군 망운면 송현리 794-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