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들인 요리 앞에 함께 모이는 스위스 식탁 ③

프라이빗한 가이드 투어 후에는 스튜디오에 차려진 캔들라이트 디너

이성훈 | 기사입력 2021/07/12 [07:30]

정성들인 요리 앞에 함께 모이는 스위스 식탁 ③

프라이빗한 가이드 투어 후에는 스튜디오에 차려진 캔들라이트 디너

이성훈 | 입력 : 2021/07/12 [07:30]

[이트레블뉴스=이성훈 기자] 베른 대통령 혹은 왕의 식탁, 베른(Bern)에 특별한 정찬이 차려진다. 4코스의 국빈 만찬이 벨뷔 팔라스(Bellevue Palace)에 마련된다. 스위스 연방의 수도다운 만찬이다. 국회의사당 바로 옆에서 한 나라의 정상다운 식사를 체험해볼 수 있다.

 

▲ Präsidenten Suite  © 스위스 정부관광청

 

호텔의 프레지덴셜 혹은 타워 스위트에는 최대 4인이 둘러 앉을 수 있는 원탁이 차려진다. 창밖으로는 베르네제 알프스(Bernese Alps)와 아레(Aare) 강의 풍경이 잔잔히 흐른다. 일생에 단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체험이다. www.bellevue-palace.ch

 

 

세간티니(Segantini) 생가에서 그의 예술과 함께 하는 프라이빗 다이닝, 생모리츠(St. Moritz)에서 멀지 않은 작은 마을, 말로야(Maloja)에는 세간티니의 집(Casa Segantini)이 있다. 세간티니의 가족이 안내하는 프라이빗한 가이드 투어 후에는 스튜디오에 차려진 캔들라이트 디너를 즐길 수 있다.

 

▲ Segantini Experience  © 스위스 정부관광청

 

이곳은 지오반니 세간티니와 그의 인생 동반자였던 비체 부가티(Bice Bugatti)가 거주했던 곳으로, 알프스의 품에 안겨 수많은 작업을 남긴 곳이다. 3 코스 메뉴가 더욱 예술적으로 느껴진다. 베르니나 특급(Bernina Express)나 빙하특급(Glacier Express)여정을 이어가기 좋다. www.segantini.org 참가 업체들과 자세한 정보는 스위스정부관광청의 랑데뷰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테이블도 직접 예약할 수 있다. MySwitzerland.com/rendez-vous 자료제공_스위스 정부관광청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안전하고 즐겁게, 익산에서 가을을 즐긴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