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보석박물관, 키즈보석아카데미 운영

보석박물관 전시관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한미숙 | 기사입력 2021/07/22 [08:05]

익산 보석박물관, 키즈보석아카데미 운영

보석박물관 전시관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한미숙 | 입력 : 2021/07/22 [08:0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익산 보석박물관이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전국 초등학생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여름방학 기간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보석박물관은 귀금속·보석 등 익산 역사·문화·예술에 관한 내용의 체험학습 프로그램‘2021 키즈보석아카데미 보석박물관이 살아있다~!’를 실시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신비한 귀금속·보석 이야기를 탐구하는 시간, 보석박물관 전시관 투어와 보석감정·감별, 익산 향토 산업 주얼리 진로직업군 이해 등으로 구성됐다.

 

▲ 익산 보석박물관 ‘키즈보석아카데미’서 여름방학 즐기자! _ 익산시  


나만의 이니셜 은반지와 천연보석 디자인 팔찌 만들기, 빛과 모래의 예술 세계로의 초대의 시간 등 알찬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멋짐상·도움상·노력상과 체험학습 수료증 등을 수여하며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1기·20명을 시작으로 오는 22일·27일·29일·다음달 3일·5일 등 총 5기에 걸쳐 진행된다.

보석박물관장은 박물관은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철저히 지켜 안전한 체험공간에서 아이들이 신나게 즐기며 힐링하는 多이로운 학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코로나19 속에서도 여름방학을 슬기롭게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