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무료영화 상영의 날, 영화 발신제한 상영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에서 손꼽히는 흥행작품 중 하나이다

박동식 | 기사입력 2021/09/19 [07:55]

부안군 무료영화 상영의 날, 영화 발신제한 상영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에서 손꼽히는 흥행작품 중 하나이다

박동식 | 입력 : 2021/09/19 [07:55]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부안군은 오는 9월 30일(목) 오후 3시와 오후 7시 30분 2회에 걸쳐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영화 발신제한 을 무료로 상영한다. 영화 발신제한 은 김창주 감독의 작품으로 올해 6월에 개봉해 코로나 19 상황에도 약 9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여,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에서 손꼽히는 흥행작품 중 하나이다. 주요 출연 배우로는 조우진, 이재인, 진경, 지창욱, 김지호 등이 있다.

▲ 부안군, 무료영화 상영의 날 영화 발신제한 오는 9월 30일 상영

 

영화 발신 제한은 평범한 출근길에 의문의 발신 번호 표시제한 전화 한 통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스릴러 액션 영화로 박진감 넘치는 장면구성과 폭파범이 주인공 사이의 고도의 심리전이 백미인 작품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이 영화는 전체관람가이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부안군민만 입장 가능하므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또한, 선착순 입장으로 발열 체크, 자가 문진표 작성을 하는데 시간이 소요되므로 좀 더 여유 있게 도착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면서 관람하시는 군민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북 부안군 부안읍 예술회관길 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볼거립 관련기사목록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