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롯데뮤지엄과 'dreamer, 3:45am' 展 이벤트 개최

세계적인 현대미술작가와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션 10팀이 참여해 '꿈'을 주제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21/10/02 [05:40]

아시아나, 롯데뮤지엄과 'dreamer, 3:45am' 展 이벤트 개최

세계적인 현대미술작가와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션 10팀이 참여해 '꿈'을 주제로

박소영 | 입력 : 2021/10/02 [05:4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롯데뮤지엄과 손잡고 'dreamer, 3:45am' 전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dreamer, 3:45am' 은 패브리커, 코드 쿤스트, 페기 구,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등 세계적인 현대미술작가와 한국을 대표하는 뮤지션 10팀이 참여해 '꿈'을 주제로 5개의 공간을 구성한 공감각적 전시다. 음악을 매개로 다양한 시각예술을 공간에 담아낼 예정이다. 전시회는 내년 1월 2일(토)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진행한다.

▲ 롯데뮤지엄 공동마케팅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dreamer, 3:45am' 개최를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시기간 동안 국내 및 국제선을 이용한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 10%부터 최대 30%까지 관람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서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장 내 설치된 포토존 <꿈 보관소>에서 자신의 꿈을 적은 '공'을 사진 촬영 후, #아시아나항공#롯데뮤지엄 등 필수 해시태크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미주노선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동이벤트를 준비한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잊고 지낸 우리의 '꿈'을 다루는 전시 내용이 멀어진 우리의 '여행' 과도 닮아있어 공감을 갖고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