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가족 단위 두바이 여행객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0 두바이 엑스포 진행 기간인 2022년 3월 31일까지 두바이행 어린이 항공권 할인

박소영 | 기사입력 2021/10/21 [05:54]

에미레이트 항공, 가족 단위 두바이 여행객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0 두바이 엑스포 진행 기간인 2022년 3월 31일까지 두바이행 어린이 항공권 할인

박소영 | 입력 : 2021/10/21 [05:54]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2020 두바이엑스포 공식 항공사이자 프리미어 파트너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이 두바이행 어린이 항공권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기간 한정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6일까지 두바이행 항공권을 사는 가족 단위 승객들을 대상으로 2세부터 11세까지의 어린이 승객 항공권을 성인 요금 기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엑스포가 열리는 2022년 3월 31일까지 두바이로 떠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 대상 진행된다.

역대 최대 규모 엑스포의 개최지인 두바이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꾸준히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해변부터 문화 유적지, 세계 최고 수준의 호스피탈리티 및 레저 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 및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어 겨울철 인기 여행지로도 꼽힌다.

 

▲ 에미레이트 항공, 가족 단위 두바이 여행객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뿐만 아니라, 2020 두바이엑스포에는 각기 다른 테마로 구성된 테마 위크, 엔터테인먼트 및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전시, 워크샵, 공연, 라이브 쇼 등 가족 여행객 포함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경험요소가 마련되어있다. 엑스포 방문객들은 192개의 국가관에서 세계 각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으며, 테마관 및 특별관에서 미래 세계의 변화를 이끌 혁신적 요소들을 들여다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많은 이들이 2020 두바이엑스포 열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엑스포가 열리는 기간 동안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 항공권당 한 장의 엑스포 일일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항공사의 시그너처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를 다시 선보인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이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두바이 및 아랍에미리트 전역 500여 곳의 쇼핑몰, 레스토랑, 어트랙션 등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는 2022년 3월 31일까지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두바이에 체류하는 1분당 1 마일리지를 적립, 최대 5,000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엑스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비회원들은 2022년 3월 31일까지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에 신규 가입하면 된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격동의 시기 속 승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프로덕트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예약 정책 기간을 늘리고 멀티 리스크 여행자 보험 기간을 연장했을 뿐만 아니라, 마일리지 회원 등급 유지를 위한 지원 또한 제공하는 등 다양한 고객 케어 이니셔티브를 확대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승객들의 여정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위생 조치를 시행하고 있으며, 올여름 승객들이 IATA 트래블 패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두바이 국제공항에 비대면 기술을 도입하고 디지털 인증 역량을 강화한 바 있다. 승객들은 여행 전 국가별 여행 제한 조치 사항 및 입국 요건을 확인해야 하며, 두바이 여행객 입국 관련 정보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웹사이트 (emirates.com/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