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우리의 품으로 돌아온 우포따오기 기획 사진전시 개최

부화한 따오기가 야생에서 생존하는 과정과 모습 등 지역주민과 사진작가들의

이형찬 | 기사입력 2021/11/27 [11:24]

창녕군 우리의 품으로 돌아온 우포따오기 기획 사진전시 개최

부화한 따오기가 야생에서 생존하는 과정과 모습 등 지역주민과 사진작가들의

이형찬 | 입력 : 2021/11/27 [11:24]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경남 창녕군은 오는 30일부터 12월 12일까지 창녕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우리의 품으로 돌아온 우포따오기’ 지역사진작가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자연에서 부화한 따오기가 야생에서 생존하는 과정과 모습 등 지역주민과 김경, 장기헌 등 사진작가들의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노력으로 담은 영상과 사진 작품을 만날 수 있다. 

▲ 우리의 품으로 돌아온 우포따오기 기획 사진전시 개최 _ 창녕군 

 

관람은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수요일은 오후 8시까지 관람시간을 연장 운영함으로써 직장인과 가족단위 전시관람 기회와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한정우 군수는 전시로 군민들이 따오기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자연생태환경의 소중함을 상기하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에 잠시나마 위로가 되는 전시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시관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 문화예술회관팀(055-530-1911)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 창녕군 창녕읍 우포2로 1189-2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