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홍보대사 임원희, 홍보영상 공개

짠희 임원희 홍보대사가 강릉에서 스쿠버로 변신하여 도심속에서 여유

이소정 | 기사입력 2022/01/19 [09:59]

강릉시 홍보대사 임원희, 홍보영상 공개

짠희 임원희 홍보대사가 강릉에서 스쿠버로 변신하여 도심속에서 여유

이소정 | 입력 : 2022/01/19 [09:59]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강릉시는 홍보대사 임원희가 출연한 “강릉가자”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홍보영상은‘Urban스쿠버’를 주제로 짠희 임원희 홍보대사가 강릉에서 스쿠버로 변신하여 도심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강릉시를 알리는 영상으로 임원희 배우 특유의 개성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 강릉가자 캡쳐사진

▲ 강릉가자 캡쳐사진

 

이번 영상은 30초, 1분 영상으로 제작되었으며 30초 영상은 TV에, 1분 영상은 강릉시 유튜브에 송출하여 강릉시 홍보에 활용한다. 또한 유튜브에서 이 영상과 관련하여 강릉시 SNS 친구소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쏠쏠한 재미를 더해준다.      

 

▲ 강릉가자 캡쳐사진


한편 배우 임원희는 지난 2020년 10월 강릉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예능 프로그램(미운우리새끼 등) 출연시마다 강릉시 홍보대사 임을 자청하며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 오고 있다. 김기애 시민소통홍보관은 코로나19로 여유를 찾기 힘든 시기에 시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 며 바쁘신 일정 중, 촬영에 적극 협조해주신 임원희 홍보대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광공사 2022 여름시즌 비대면 안심관광지, 전라남도 관광지 3곳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