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연간 최다 탑승객 선정 ‘에어서울 어워즈’ 실시

민트존, 민트몰 최대 구매 고객에게도 포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1/21 [01:02]

에어서울, 연간 최다 탑승객 선정 ‘에어서울 어워즈’ 실시

민트존, 민트몰 최대 구매 고객에게도 포상

박소영 | 입력 : 2022/01/21 [01:02]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2021년 한 해의 우수 고객을 선정해 시상하는 ‘에어서울 어워즈’를 실시했다. 1년 동안 에어서울 최다 탑승을 기록한 권성환(72‧제주) 승객을 ‘에어서울 탑승 왕’으로 선정하고, 제주국제공항에서 권성환 승객에게 국내선 왕복항공권과 에어서울 항공기 등을 포상으로 전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권씨는 2021년 1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에어서울 김포~제주 노선을 모두 42회 이용했다. 

 

▲ 2021년 '에어서울 탑승왕'으로 선정된 승객(오른쪽 세번째)이 에어서울 제주지점장(가운데) 및 제주지점 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권성환 승객은 친구들을 만나러 서울을 자주 방문하는데 에어서울이 LCC(저비용항공사)이면서도 좌석이 넓고 편해서 자주 이용한다.며, 직원분들도 항상 친절해서 에어서울을 좋아하는데 상까지 받아서 무척 기쁘고 에어서울 홍보대사가 되어 주변에도 적극 추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에어서울 어워즈 이미지


에어서울은 1년간 39회 탑승한 2위 승객과 38회 탑승한 3위 승객에게도 각각 국내선 왕복항공권 등을 선물했다. 또한, 민트존(유료 좌석) 최다 이용객 3인과 민트몰(에어서울 온라인 로고숍) 최다 구매 고객 3인에게도 각각 민트존 이용권과 에어서울 굿즈 등이 주어졌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 충성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시상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데이터에 따르면, 재탑승 승객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로 고객 분들의 사랑에 보답해 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