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퀸즐랜드주 국경 개방, 접종 완료자 격리 없이 여행가능

호주 연방정부 규정에 따른 백신 접종자는 격리없이 호주 퀸즐랜드주로 여행

이성훈 | 기사입력 2022/01/22 [01:55]

호주 퀸즐랜드주 국경 개방, 접종 완료자 격리 없이 여행가능

호주 연방정부 규정에 따른 백신 접종자는 격리없이 호주 퀸즐랜드주로 여행

이성훈 | 입력 : 2022/01/22 [01:55]

[이트레블뉴스=이성훈 기자] 2022년 1월 22일 부터 호주 퀸즐랜드주는 접종 완료한 해외 관광객에게 국경을 개방한다. 호주 연방정부 규정에 따른 백신 접종자는 격리없이 호주 퀸즐랜드주로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 142842-19_Quicksilver_Flynn Reef _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호주 정부의 안전 여행 지정 국가는 일본, 한국, 뉴질랜드와 싱가폴로 접종 완료한 관광객은 격리없이 호주를 방문 할 수 있다. 접종 완료하고 호주 연방 정부에서 승인한 국가에서 출국하는 워킹 홀리데이와 유학 비자를 소지한 관광객은 격리없이 호주를 방문할 수 있다. 접종 완료한 호주국민, 영주권 소유자와 직계가족은 자가격리없이 입국이 가능하고, 호주 입국 요건을 충족했을 경우, 퀸즐랜드주 도착 후 자가격리가 요구되지 않는다.

 

단, 호주 다른 주와 동일하게, 접종 완료한 관광객은 퀸즐랜드주 도착 후 24시간 이내에 코로나 테스트 (자가진단 테스트 포함)를마쳐야 한다. 접종을 완료하지 않은 관광객은 자가격리가 요구된다. 

 

▲ 142946-19_Whitehaven Beach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CEO, 리엔 코딩턴 (Leanne Coddington)은 뜨거운 환영인사와 함께 “지난 2년의 시간은 모두에게 어려운 시간이였으나, 우리는 그동안 여러분을 환영할 준비를 계속하고 있었다. 퀸즐랜드주 지역 특색에 맞는 자연과 문화 그리고 국제적인 이벤트 등을 통해 여러분은 기억에 남는  휴가를 체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워킹 홀리데이와 학생비자를 소지한 전세계 관광객을 환영하며, 호주 퀸즐랜드주에서, 특히 관광 및 이벤트 업계에서 배움과 성취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국제 여행 제한이 계속 완화됨에 따라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인 호주 퀸즐랜드주로 다시 방문할 긍정적인 소식이다.”

 

▲ Curiocity Brisbane


2019년 270 만명의 해외 방문객이 호주 퀸즐랜드주를 방문하였으며, 주요 도시로는 주도인 브리즈번, 해변의 명사, 골드코스트와 선샤인코스트 그리고 세계자연유산인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그의 관문인 케언즈가 포함된다. 

 

전 해외 관광객에게 요청되는 유의 사항은 Department of Home Affairs COVID-19 website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호주 퀸즐랜드주정부 유의사항은 Queensland Health website  을 꼭 확인하여야 하며, 호주 퀸즐랜드주 도착 후, 질병관련 유의사항(마스크 사용, 백신증명서 요청 등)을 따라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View all Queensland restrictions here 확인하실 수 있다. 다른 주로 이동시, 호주 각 주의 입출입에 따른 규정을 확인하고 따라야 한다.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