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티투어버스 2주째 매진, 인기다

묵호역을 시작으로 동해시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22/05/14 [02:05]

동해시티투어버스 2주째 매진, 인기다

묵호역을 시작으로 동해시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는

한미숙 | 입력 : 2022/05/14 [02:05]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강원도 동해시 ‘동해시티투어버스’가 시작 2주째 매진행렬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시에 따르면, 지난 5일 운행을 시작한 ‘동해시티투어버스’는 2주째인 15일까지 전 좌석이 매진됐다. ‘동해시티투어버스’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묵호역을 시작으로 망상해수욕장, 천곡황금박쥐동굴, 무릉별유천지, 추암해변 등 동해시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는 순환 버스다.

 

▲ 추암해변 _ 동해시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는 여행객은 1일 2~3곳의 관광지를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버스에는 문화관광해설사가 합께 탑승해 관광지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실제 이용객들은 문화해설사의 설명이 더해져서 좋았다, 뚜벅이 여행객들에게 좋은 상품인 거 같다라는 후기들을 남겼다.

 

▲ 동해시티투어 개시

 

시티투어버스 이용요금은 성인 5천원, 4세~고등학생 3천원, 36개월 이하는 무료며, 동해문화관광재단은 시티투어버스 활성화를 위해 5월 한 달간 80% 할인 가격인 1천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해시 관계자는 동해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해나갈 계획이며, 올해 성과를 바탕으로 2023년도 운행 기간 확대 여부 등을 결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원 동해시 동해대로 6270-2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