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지리산 둘레길 제3코스에 LED경관조명 설치

지리산 둘레길 제3코스 1.6km에 LED경관조명 78개, 로고젝터 3개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5/20 [11:45]

남원시, 지리산 둘레길 제3코스에 LED경관조명 설치

지리산 둘레길 제3코스 1.6km에 LED경관조명 78개, 로고젝터 3개

강성현 | 입력 : 2022/05/20 [11:45]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남원시 인월면에서 지리산 둘레길 제3코스(구인월교 ~ 경애원)에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LED 경관조명 산책길을 조성하였다.

 

▲ 은은하게 빛나는 둘레길3코스를 산책해봐요 _ 남원시

 

지리산 둘레길 제3코스는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산책로로 이용되었으나, 야간조명이 없어 보행환경이 열악하다는 불편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해왔다. 이에 인월면에서는 사업비 5천만원을 투입해, 이번에 지리산 둘레길 제3코스 1.6km에 LED경관조명 78개, 로고젝터 3개를 설치 완료하였다.

 

▲ 은은하게 빛나는 둘레길3코스를 산책해봐요

 

하늘에서 빛나는 달빛과 경관조명에서 비추는 은은한 불빛이 산책로에 절묘하게 어우러져 산책로를 이용하는 주민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산책로를 거니는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은 밤에도 아름다운 둘레길을 걸어볼 수 있게 되었다며 반기는 분위기이다. 이은주 인월면장은 경관조명 설치로 야간에 안전한 보행환경을 제공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조명들로 산책명소로 거듭날 것이라면서 주민들께서 달빛고원 인월의 자연경관을 즐기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전북 남원시 인월면 인월리 64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댕댕이와 사람이 함께 행복한, 춘천 강아지숲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