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휴가철 앞두고 괌 특가‧제휴 프로모션 실시

괌 여행 기념 포토북 제작해 기내서 특별한 추억 선물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6/18 [00:03]

에어서울, 휴가철 앞두고 괌 특가‧제휴 프로모션 실시

괌 여행 기념 포토북 제작해 기내서 특별한 추억 선물

박소영 | 입력 : 2022/06/18 [00:03]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인천~괌 노선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에어서울은 지난 17일 오전 10시부터 괌 노선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류세와 공항세를 포함해 편도총액 195,400원부터의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 에어서울 괌 프로모션 이미지

 

또한, 에어서울 괌 이벤트 페이지에서 2만 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할인 및 정상 운임에 적용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탑승기간은 6월 17일부터 8월 28일까지다. 더불어, 에어서울 포토북&사진인화 브랜드 ‘스냅스’와 제휴해 괌 탑승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포토북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에어서울 항공기   

 

8월 1일부터8월 28일까지 인천~괌 노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에어서울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토북을 제작하고 싶은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팀을 선발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승객은 사진을 선별해 에어서울에 제출하면 에어서울 괌행 항공기 탑승 당일, 기내에서 특별한 포토북 선물을 전달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어서울은 7-8월 인천~괌 노선을 기존 주 4회에서 주 9회까지 증편해, 여름 휴가철 수요 확대에 대응할 예정이라고 한다.  

인천 중구 공항로 27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