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올 로케이션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스타트

KBS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첫 방송에서 논개시장·진양호·하모

이형찬 | 기사입력 2022/06/20 [01:55]

진주 올 로케이션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스타트

KBS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첫 방송에서 논개시장·진양호·하모

이형찬 | 입력 : 2022/06/20 [01:5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진주시를 배경으로 올 로케이션 제작된 KBS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이 지난 15일 첫 방송에서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비슷한 시간대에 방송된 타 방송사의 드라마 시청률에 비해 높은 수치를 보였으며, 2화에는 시청률이 소폭 상승하기도 했다.

 

▲ 진주 올 로케이션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쾌조의 스타트-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방영 장면(아시아레이크사이드호텔) _ 진주시

 

이날 첫 방송에서는 행운을 가져다주는 능력의 소유자 슬비(서현 분)와 가는 곳마다 불운을 전파하는 불행의 아이콘 공수광(나인우 분)의 첫 만남과 재회가 그려졌다. 특히, 첫 방송부터 진주논개시장, 아시아레이크사이드호텔, 진양호 대평교, 진주시 전경 및 진주시 관광캐릭터 하모 조형물과 하모가 그려진 대형 현수막이 방영되어 진주시민들의 눈길을 끌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 진주 올 로케이션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쾌조의 스타트-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방영 장면(진주논개시장 수광이네 생선가게)

 

이에 첫 방송 후 주요 포털 실시간 댓글에서는 ‘드라마 속에서 숨은 진주를 찾았어요’, ‘드라마 보다가 중간에 하모가 나와서 더 열심히 봤어요’, ‘공중파 방송에 우리 진주가 나오다니 너무 신기한 거 같아요’, ‘하모가 티비에 나오다니. 스타됐네’등의 폭발적인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경남 진주시 남강로1번길 1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