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 시설 개선, 관광객 끌어모은다

다이노키즈월드·익스트림 슬라이드타워, 이용 연령 확대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6/23 [02:54]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 시설 개선, 관광객 끌어모은다

다이노키즈월드·익스트림 슬라이드타워, 이용 연령 확대

강성현 | 입력 : 2022/06/23 [02:54]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익산시가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 조성된 놀이체험시설 개선을 완료하고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시는 최근 이용객들의 안전 보호와 놀이체험시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시설개선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다이노키즈월드의 등반 테마코스인 아트클라이밍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쉽고 재미있게 등반할 수 있도록 홀드(잡고 오를 수 있는 인공 돌) 간 간격을 좁히고, 손에 잘 잡히는 그립으로 교체했다.

 

▲ 왕궁보석테마관광지 시설 개선 _ 익산시

 

스카이트레일과 타익스는 이용기준은 동일하지만 수용인원을 15명에서 22명으로 증원했고 레이저태그는 신장 130㎝이상(10세이상)을 120㎝이상(8세이상)으로 확대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과정에서 시는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을 실시하여 아이들의 안전과 눈높이에 맞게 조성됐는지 확인하고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하기도 했다.

 

▲ 왕궁보석테마관광지 시설 개선 _ 익산시

 

앞으로 시는 익산 방문의 해를 맞아 왕궁보석테마관광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청소년들의 수학여행 필수코스는 물론 직장인들의 단합대회 장소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곽경원 관장은 다이노키즈월드(실내 놀이체험시설)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개선을 완료했다며 이를 활용해 2022~2023년 익산방문의 해를 적극 홍보하고 국내 관광을 선도하는 500만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댕댕이와 사람이 함께 행복한, 춘천 강아지숲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