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목포뮤직플레이 로고송 댄스 챌린지 운영

전국 공모, SNS ‘좋아요’ 순위로 시상금 총 360만원 지급

한미숙 | 기사입력 2022/06/28 [18:47]

목포시, 목포뮤직플레이 로고송 댄스 챌린지 운영

전국 공모, SNS ‘좋아요’ 순위로 시상금 총 360만원 지급

한미숙 | 입력 : 2022/06/28 [18:47]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목포시가 올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2022 목포 Music Play’의 홍보를 위해 전 국민의 참여를 유도한다. 시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로고송 댄스 챌린지’를 운영하는데 이번 챌린지는 목포뮤직플레이를 자신의 방법으로 홍보하도록 유도하고, 가장 적극적으로 홍보한 참여자에게 상을 수여한다.

 

▲ 목포시, 목포뮤직플레이 로고송 댄스 챌린지

 

참여 방법은 ‘목포뮤직플레이’ 홈페이지에서 로고송 음원을 내려받은 후 홈페이지에 게시된 안무를 보고 커버댄스 또는 자신만의 창작 안무를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한 후 네이버 폼 서식에 링크와 함께 (https://naver.me/FFn5eZ3l)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공모는 2회 운영하는데 1차는 오는 7월 20일까지, 2차는 8월 1일~9월 15일까지다. 상금은 총360만원으로 각 회차별로 최우수 100만원, 우수 50만원, 장려 30만원이다. 시상은 SNS에서 ‘좋아요’가 많은 순위에 따라 상위 세 팀(개인)에게 주어지는데 ‘좋아요’ 수가 동일할 경우 조회수가 높은 순으로 선발한다. 시상작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공익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댄스 챌린지는 누구나 자발적으로 목포뮤직플레이를 홍보하는데 의미를 뒀다며 목포뮤직플레이를 통해 음악의 도시로서의 브랜드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전남 목포시 양을로 20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