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첫 마일리지 제휴

신규 제휴 기념 마일리지 페이백 및 국내선 항공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7/04 [07:18]

아시아나항공,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첫 마일리지 제휴

신규 제휴 기념 마일리지 페이백 및 국내선 항공권 등 경품 추첨 이벤트

박소영 | 입력 : 2022/07/04 [07:1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소노호텔앤리조트와 마일리지 신규 제휴를 맺었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누구나 본인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소노호텔앤리조트의 9개 시설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1박당 13,000마일부터). 그리고 아시아나항공 적립몰을 통해 예약하고 투숙을 마친 회원에게는 1회 투숙 당 500 마일을 적립해준다.

 

신규 제휴를 기념해 마일리지 페이백과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4일(월)부터 8월 31일(수)까지 마일리지를 사용해 소노호텔앤리조트 투숙이용권을 구매한 회원 대상 500 마일을 되돌려 주는 페이백 혜택(500명 한정)을 제공한다.

 

▲ 소모호텔앤리조트 마일리지 신규 제휴 _ 아시아나항공

 

또한 구매 회원 대상 추첨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 2매,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이용권 1매, 오션월드 2인 이용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예약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www.flyas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이 보다 다양한 곳에 마일리지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도록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신규 제휴를 맺었다며, 앞으로도 마일리지 관련 회원 혜택 증대를 위해  제휴 확대를 지속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월 삼성전자 · LG전자와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몰 가전관'을 오픈하고,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 '위클리딜즈'를 통해 매주 색다른 마일리지 사용 제휴 상품을 선보이는 등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처를 계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인천 중구 공항동로295번길 124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휴양림치유의숲명품숲길과 산림휴양시설 인기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