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최성수와 함께 낭만이 가득한 7월

7월20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커피콘서트Ⅴ. 최성수 <낭만가객>

김미숙 | 기사입력 2022/07/07 [00:58]

인천광역시, 최성수와 함께 낭만이 가득한 7월

7월20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커피콘서트Ⅴ. 최성수 <낭만가객>

김미숙 | 입력 : 2022/07/07 [00:5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인천문화예술회관 7월의 커피콘서트에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영원한 감동으로 불리는 가수 최성수가 찾아온다. “청춘을 노래하는 음유시인”이라는 평을 받는 가수 최성수는 1983년 ‘그대는 모르시더이다’로 데뷔했다. 이후 ‘풀잎사랑’, ‘동행’, ‘기쁜 우리 사랑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현재 싱어송라이터,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관객을 만나고 있다. 

 

▲ 공연 모습 _ 인천광역시

 

이번 무대에서는 피아노, 더블베이스, 기타, 건반, 첼로, 아코디언 등 7인의 밴드와 함께 호흡을 맞춰 그의 히트곡과 재즈 감성의 커버곡을 선보이며 더욱 깊어진 음악세계를 선보인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동의 무대로 낭만 가득한 시간을 예고한다. 코로나19 방역지침이 완화됨에 따라 다시 향긋한 커피 한 잔과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다만, 공연장 로비에서 커피를 마시기 위해서는 텀블러 및 머그잔 등을 지참해야 한다. 개인 컵을 준비하지 못한 관객은 공연 종료 후 커피를 받아서 귀가할 수 있다. 2008년에 시작해 8만여 명의 관객들과 만나며 인천문화예술회관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커피콘서트>는 매달 한 번, 수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마티네 콘서트(Matinee Concert)다. 최성수 <낭만가객>은 8세 이상 관람 가능한 공연으로 7월 20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리며 관람료는 1만5천원이다.

인천 남동구 예술로 12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휴양림치유의숲명품숲길과 산림휴양시설 인기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