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남도바닷길 캠핑대전 개최

여수, 순천, 광양, 보성에서 각각 3차례씩 총 12회 개최

이소정 | 기사입력 2022/08/04 [05:02]

여수시, 남도바닷길 캠핑대전 개최

여수, 순천, 광양, 보성에서 각각 3차례씩 총 12회 개최

이소정 | 입력 : 2022/08/04 [05:02]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여수시 생태관광지 낭도에서 ‘남도바닷길 캠핑대전’이 열린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중 6권역 프로그램으로 남도의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캠핑문화를 개선하기 위해 기획됐다. 8월부터 11월까지 여수와 순천, 광양, 보성에서 각각 3차례씩 총 12회 개최된다.

 

▲ 낭도에서 남도바닷길 캠핑대전 열린다 _ 여수시

 

여수 낭도캠핑장에서는 8월 19일과 26일, 9월 2일에 개최되며, 모집 인원은 회차 별 36팀이다. 참가비는 13만원으로, 캠핑장 1면과 지역특산품(쌀, 돼지고기, 수산물)이 제공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당일 저녁 대동놀이, 문화공연, 장기자랑, 별자리해설, 서로 음식을 나눠먹는 포트락 파티, 웰니스 명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들을 위한 AI 모션 인식 게임장도 상설 운영돼 즐거움을 더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캠핑대전은 캠핑장에 쓰레기만 남기고 가는 캠핑문화를 개선하고 지역과 캠핑객이 공생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캠핑 참가자들이 함께 즐기고 나누며 아름다운 남도바닷길을 만끽하는 특별한 체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남 여수시 시청로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전라남도, 휴양림치유의숲명품숲길과 산림휴양시설 인기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