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여름 맞이 특별 보너스 마일리지 혜택 제공

스카이워즈 회원 대상으로 항공사, 호텔, 렌터카 등 다양한 파트너사를 통한 적립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8/05 [06:05]

에미레이트 항공, 여름 맞이 특별 보너스 마일리지 혜택 제공

스카이워즈 회원 대상으로 항공사, 호텔, 렌터카 등 다양한 파트너사를 통한 적립

박소영 | 입력 : 2022/08/05 [06:05]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8월 한 달간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 회원들을 대상으로 보너스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혜택으로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항공사, 호텔, 렌터카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다양한 파트너사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게 된다.

 

▲ 에미레이트 항공, 여름 맞이 특별 보너스 마일리지 혜택 제공

 

에미레이트 항공은 우선 자사의 숙박예약 플랫폼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호텔(Emirates Skywards Hotel)을 통해 예약하는 회원들을 위해 1박당 최대 15,000마일을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플랫폼에는 아틀란티스 더 팜(Atlantis The Palm, Dubai), IHG 호텔앤리조트(IHG Hotels & Resorts), 주메이라 호텔 앤 리조트(Jumeirah Hotels & Resorts) 등 전 세계 40만 개 이상의 숙박시설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은 8월 31일까지 렌터카 및 쇼핑 관련 보너스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선보인다.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에이비스(Avis), 허츠(Hertz) 또는 식스트(SIXT)를 통해 렌터카를 예약 시 최대 3배의 보너스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 B777 항공기

 

또한 전 세계 50개국에서 에미레이트 항공의 유투 택스프리(utu Tax Free) 앱을 활용해 면세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비스터컬렉션(Bicester Collection)이 운영하는 유럽 내 쇼핑빌리지에서 상품 구매 시 총 사용금액의 두 배로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당 기간에 에미레이트 NBD 스카이워즈 신용카드(Emirates NBD Skywards Credit Card)를 신청하는 회원들에게는 추가로 100,000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 기회 또한 마련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는 현재 전 세계 2천9백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블루∙실버∙골드∙플래티넘 총 4가지 등급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워즈의 다양한 파트너사를 통해 적립된 마일리지는 파트너 항공사의 항공권, 호텔 숙박권, 스포츠 및 문화 이벤트 티켓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