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벅스리움, 여름방학 특강 ‘곤충표본교실’ 선보여

기존에 벅스리움에서 운영했던 상설 프로그램에 이번 곤충표본교실 과정 추가

김미숙 | 기사입력 2022/08/08 [10:18]

시흥시 벅스리움, 여름방학 특강 ‘곤충표본교실’ 선보여

기존에 벅스리움에서 운영했던 상설 프로그램에 이번 곤충표본교실 과정 추가

김미숙 | 입력 : 2022/08/08 [10:1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곤충과 관련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벅스리움에서는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1회/일) 총 6회에 걸쳐 여름방학 특별체험 프로그램 ‘곤충표본교실’을 연다. 기존에 벅스리움에서 운영했던 상설 프로그램에 이번 곤충표본교실 과정이 추가돼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벅스리움 여름방학 특강 _ 시흥시

 

이번 곤충표본교실은 학생들이 좋아하는 세계의 대표 장수풍뎅이인 오각뿔 장수풍뎅이와 아틀라스 장수풍뎅이 등을 실물로 한 곤충표본을 제작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곤충표본교실은 표본 제작과 관련된 이론교육과 실습교육으로 구성돼 1시간 내외로 수업이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오는 8월 5일부터 벅스리움 홈페이지(https://bugsrium.siheung.go.kr/)를 통해 가능하며, 회차당 최대 16명이 참여할 수 있다. 체험비는 유료(5천 원)이다.

 

김미화 시흥시 농업기술과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벅스리움을 찾은 관람객들이 곤충표본교실 체험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추억을 쌓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체험 관련 문의사항 및 안내는 벅스리움 홈페이지(http://bugsrium.siheung.go.kr)로 하면 되고, 관람·예약 벅스리움 안내데스크(031-499-7219)로 하면 된다. 

경기 시흥시 서해안로 27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그땐 미처 몰랐던 수학여행지, 공주 무령왕릉과 왕릉원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