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문화예술회관,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한 뮤지컬 공연 운영

대사 없이 몸짓과 소리, 음악만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넌버벌(non-verbal)’ 뮤지컬

한미숙 | 기사입력 2022/08/09 [11:57]

장성문화예술회관,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한 뮤지컬 공연 운영

대사 없이 몸짓과 소리, 음악만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넌버벌(non-verbal)’ 뮤지컬

한미숙 | 입력 : 2022/08/09 [11:57]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한 뮤지컬 공연이 장성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장성군에 따르면 오는 16일 저녁 7시 장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 뮤지컬 ‘디스 이즈 잇(This is it)’이 무대에 오른다.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대사 없이 몸짓과 소리, 음악만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넌버벌(non-verbal)’ 뮤지컬이다. 3D 레이저, LED 퍼포먼스 등 디지털 기술과 스트리트 댄스, 비트박스, 디제잉 등이 결합해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뮤지컬공연 _ 장성군

 

관람료는 1인당 4000원으로,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8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장성군 공식 누리집을 통한 인터넷 예매나 방문, 전화(061-390-8475, 8476) 예매 모두 가능하다. 장성군 관계자는 방학기간, 청소년과 아이들이 신나게 즐기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주민 선호도와 수요를 고려한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남 장성군 장성읍 문화로 11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그땐 미처 몰랐던 수학여행지, 공주 무령왕릉과 왕릉원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