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에 서울관광재단 뱁이와 에어서울 비행기 디자인의 조형물 설치

비행기 모양의 대형 조형물을 통해 서울 관광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8/23 [01:50]

서울 도심에 서울관광재단 뱁이와 에어서울 비행기 디자인의 조형물 설치

비행기 모양의 대형 조형물을 통해 서울 관광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박소영 | 입력 : 2022/08/23 [01:5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서울관광재단과 함께 ‘서울 관광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어서울은 지난 22일부터 한 달간, 서울관광재단에서 엔데믹과 함께 서울관광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자 서울 관광 플라자 앞에 설치한 비행기 모양의 대형 조형물을 통해 서울 관광 브랜드 홍보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추진한다. 

 

▲ 에어서울 캐빈승무원들이 청계천 삼일교 관광안내소에 설치된 에어서울 비행기 조형물 앞에서 서울 관광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울관광재단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에어서울 캐빈승무원들은 오늘 오전 11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청계천 삼일교 앞 관광안내소 앞에서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서울시 공식 홍보 채널 비짓서울(Visit Seoul) 등의 홍보 활동을 펼친다. 또한, 에어서울 민트몰 굿즈, 국내선 민트존 이용권, 서울 관광 기념품 등이 당첨되는 깜짝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8월 한 달간 정부가 외국인 관광객들의 무비자 입국을 확대하며 서울을 찾는 외국인 여행객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며, 서울을 브랜드로 하는 에어서울이 서울관광재단과 함께 서울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8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