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캐세이’ 론칭

기존의 회원 전용 및 항공 보너스 혜택 외에도 800여 개의 라이프스타일 제휴업체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8/24 [22:40]

캐세이퍼시픽항공,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캐세이’ 론칭

기존의 회원 전용 및 항공 보너스 혜택 외에도 800여 개의 라이프스타일 제휴업체

박소영 | 입력 : 2022/08/24 [22:4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이 기존의 마르코 폴로 클럽과 아시아 마일즈의 장점만을 모은 하나의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캐세이(Cathay)를 론칭했다. 회원들은 더 다양한 방법으로 등급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더 많은 회원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대한의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멤버십을 출시했다. 캐세이 멤버십 회원들은 기존의 회원 전용 및 항공 보너스 혜택 외에도 800여 개의 라이프스타일 제휴업체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더 간편하게 리워드로 활용할 수 있다.

 

▲ 캐세이퍼시픽항공,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캐세이’ 론칭

 

캐세이 멤버십은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그린 4가지 등급으로 나뉘며 등급에 따라 예약, 체크인 및 탑승, 수하물, 라운지 이용 등의 특별 혜택을 받게 된다. 만 2세 이상은 누구나 가입비 없이 캐세이 그린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 마르코 폴로 클럽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회원은 연내 캐세이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회원으로 자동 전환되며, 기존 마르코 폴로 클럽 그린 회원 및 아시아 마일즈 회원은 캐세이 그린 회원으로 전환된다.

 

그린을 포함한 모든 회원에게 48시간 전 우선 체크인 혜택이 제공되고, 등급이 높아질수록 전용 카운터, 라운지 이용, 추가 수하물, 좌석 승급 등의 새로운 혜택들이 추가된다. 실버 이상의 회원은 캐세이퍼시픽을 통해 여행하거나 쇼핑, 식사 시 기존보다 더 많은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회원은 마일즈 플러스 캐시(Miles Plus Cash)를 이용해 온라인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받는다. 마일즈 플러스 캐시는 마일리지와 현금을 섞어 항공권을 구매하는 혼합 결제 방식이다. 한편, 회원들이 멤버십 프로그램을 보다 쉽고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와 모바일앱도 전면적으로 개편한다. 한국에서는 멤버십 프로그램이 우선적으로 소개되고 웹사이트는 오는 11월에 개편될 예정이다.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해양수산부 추천, 겨울철 최고 먹거리와 가볼만한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