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전국노래자랑” 와푸 축제장 에서 진행한다

와일드&로컬푸드 축제장서 내달 1일 녹화 16일까지 예심 접수

강성현 | 기사입력 2022/09/07 [07:56]

완주군, “전국노래자랑” 와푸 축제장 에서 진행한다

와일드&로컬푸드 축제장서 내달 1일 녹화 16일까지 예심 접수

강성현 | 입력 : 2022/09/07 [07:56]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KBS <전국노래자랑>이 새로운 진행자 김신영과 함께 완주로 온다. 특히,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오는 30일부터 2일까지 펼쳐질 ‘완주와일드&로컬푸드’ 축제와 연계해 녹화가 이뤄질 예정이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완주군에 따르면 <전국노래자랑> 완주군편은 지난 2009년 이후 13년 만에 개최되는 것으로 이 소식을 들은 완주군민의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 예심 접수는 이미 시작됐으며, 오는 16일까지 완주군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 행정지원과(063-290-2252)에서 접수 가능하다. 예심은 오는 29일 완주군 문화체육센터에서 치러진다. 예심을 통해 약 15팀이 본선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 전국노래자랑웹배너 _ 완주군

 

유희태 완주군수는 “주민들이 주인공인 완주 와일드&로컬푸드 축제와 <전국노래자랑>은 결을 같이 한다”며 참여를 적극 독려하고 있다. 최근 열린 청원월례조회에서도 유 군수는 우리 직원들도 적극 참여해 예선장을 뜨겁게 달궈주길 바란다며 다만, 주민들보다 특출하게 잘해서 본선에 올라 상까지는 받지 말아주길 바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전국노래자랑> 완주군편 본선 녹화는 내달 1일, 와일드&로컬푸드 축제장인 고산자연휴양림 일원에서 펼쳐진다. 당일 사회자 김신영을 필두로 초대가수 조항조, 신유, 윙크, 나상도, 정다경이 출연할 예정이다.

전북 완주군 고산면 고산휴양림로 24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