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새로운 캐릭터 활용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진행

캠페인 주인공이자 기러기 캐릭터인 제리(Gerry) 통해 ‘플라이 베터(Fly Better)’ 캠페인 소개

박소영 | 기사입력 2022/09/16 [07:51]

에미레이트 항공, 새로운 캐릭터 활용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진행

캠페인 주인공이자 기러기 캐릭터인 제리(Gerry) 통해 ‘플라이 베터(Fly Better)’ 캠페인 소개

박소영 | 입력 : 2022/09/16 [07:51]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제니퍼 애니스톤, 크리스 햄스워스 등의 할리우드 스타를 이은 새로운 브랜드 홍보대사 ‘제리 더 구스(Gerry the Goose)’의 모습이 담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주인공이자 기러기 캐릭터인 ‘제리’가 편리한 이주를 위해 에미레이트 항공을 선택하며 시작된다.

 

▲ 에미레이트 항공, 새로운 캐릭터 활용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진행

 

에미레이트 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석에 탑승한 제리가 창밖으로 열심히 날고 있는 다른 새들을 지나치며 맛있는 기내식과 넓은 자리 그리고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각 취항지 특성에 따라 구성되는 기내식 서비스, 세계 최고 수준의 승무원,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하나씩 조명하며, 에미레이트가 현재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소개한다. 이와 더불어, 홈 체크인(home check-in) 서비스 및 무료 공항 픽업 및 센딩 서비스인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Chauffeur Drive Service)’ 등 에미레이트의 지상 서비스 또한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 새로운 캐릭터 활용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진행

 

에미레이트 항공의 마케팅 & 브랜딩 부서 전무 리처드 빌리옹톤(Richard Billiongton)은 에미레이트 항공은 다양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 홍보대사를 선정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이번 캠페인 영상 및 ‘제리’라는 친근한 캐릭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에미레이트 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해 알게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 에미레이트 항공, 새로운 캐릭터 활용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진행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