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3회 장성 탄탄마을 축제 개최

축제는 '탄탄아!! 먹고 보고 즐기자!'라는 슬로건으로

박미경 | 기사입력 2022/09/20 [09:03]

태백시, 제3회 장성 탄탄마을 축제 개최

축제는 '탄탄아!! 먹고 보고 즐기자!'라는 슬로건으로

박미경 | 입력 : 2022/09/20 [09:03]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태백시는 올해 3회째를 맞는 장성 탄탄마을축제가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장성중앙시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축제는 '탄탄아!! 먹고 보고 즐기자!'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24일 오후 1시부터 탄탄콘서트를 시작으로 시민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통별 노래자랑 예선행사와 지역동아리 공연 등으로 본격적인 축제의 서막이 오른다.

 

▲ 제3회 장성 탄탄마을 축제 _ 태백시

 

또한 개막식 행사에는 노기환 MC의 진행으로 깜짝 퍼포먼스가 진행되고 창작국악공연, 태백산밴드, 지역동아리 공연 행사가 펼쳐지며 오후 8시부터는 장성동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탄탄작은영화제가 개최된다. 축제 이튿날인 25일에는 나이, 국적 불문 누구나 참가 가능한 장기자랑이 진행되며 광부들의 자존심 동발세우기 경진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방문객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축제장 곳곳에는 18개의 체험 부스 및 탄탄동발갱도 주막 등이 마련돼 있으며 장성 일대 2만원 이상 구매인증 영수증 기념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제3회 장성 탄탄마을 축제

 

신승하 장성 탄탄마을 축제위원장은 이번 탄탄마을 축제는 장성동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열심히 준비했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장성동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점희 장성동장은 장성동이 여러 가지 어려움들이 있지만 장성탄탄마을 축제를 통하여 서로 소통하며 한마음 한 뜻으로 위기를 헤쳐나가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 태백시 장성1길 19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그땐 미처 몰랐던 수학여행지, 공주 무령왕릉과 왕릉원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