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산림자원연구소, 안면도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증축

안면도자연휴양림 내 휴양시설인 숲속의집 성수기 객실 예약 경쟁률 68:1

양상국 | 기사입력 2022/11/08 [04:15]

충남도 산림자원연구소, 안면도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증축

안면도자연휴양림 내 휴양시설인 숲속의집 성수기 객실 예약 경쟁률 68:1

양상국 | 입력 : 2022/11/08 [04:1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충남도 산림자원연구소 태안사무소는 안면도자연휴양림 내 휴양시설인 숲속의집 증축 공사를 완료했다. 이번 증축 공사는 안면도자연휴양림 내 휴양시설인 숲속의집 성수기 객실 예약 경쟁률이 68:1에 달하는 등 높은 산림휴양 수요를 고려해 객실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자 추진했다.

 

▲ 안면도자연휴양림 숲속의집 증축 _ 충남도

 

이번에 새로 지은 숲속의집은 연면적 108㎡ 규모로 지상 2층 구조인 1동 2실 연립동으로 건축했으며, 실마다 방 2개와 화장실 1개를 갖췄다. 증축 객실은 숲나들이(e) 누리집 또는 안면도자연휴양림 누리집에 추가 공지를 통해 다음달은 선착순으로, 내년 1월부터는 추첨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도 산림자원연구소 태안사무소 관계자는 숲속의집 증축은 산림휴양시설에 대한 국민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도내 산림휴양 기반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충남 태안군 안면읍 안면대로 3195-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