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 진행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승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22/11/08 [07:02]

에미레이트항공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 진행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승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박소영 | 입력 : 2022/11/08 [07:02]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이번 겨울 시즌 동안 두바이를 경유 및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 프로그램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재출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년 3월 31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된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진행 기간 동안 두바이를 경유하거나 방문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탑승권과 유효한 신분증만 제시하면 두바이 전역의 쇼핑몰, 레스토랑, 관광지 및 럭셔리 스파 시설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11월 한 달 동안 두바이 방문객들에게는 ‘투어 두바이(Tour Dubai)’가 운영하는 크릭 크루즈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사전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하며, 사용 당일 발권 창구에서 유효한 탑승권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 이번 겨울 시즌 두바이에서 즐길 수 있는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 _ 에미레이트 항공

 

세계 최고 수준의 호스피탈리티 및 레저 시설 등을 한 데서 즐길 수 있는 두바이는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에는 두바이에서 DP 월드 투어(DP World Tour)를 포함한 세계적인 스포츠 경기 및 다양한 축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어 두바이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두바이 익스피리언스(Dubai Experience)’ 플랫폼 및 ‘에미레이트 홀리데이(Emirates Holidays)’ 프로그램을 통해 항공편, 숙박 시설, 레스토랑, 레저활동 등을 포함한 여행 일정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 회원들은 두바이에서 적립한 마일리지를 항공권, 좌석 업그레이드, 또는 콘서트 및 스포츠 티켓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