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얼라이언스 WTA 수상, 세계 최고 항공사 동맹체 명성 이어가

월드 트래블 어워즈(WTA)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최고 항공사 동맹체로 꼽혀

박소영 | 기사입력 2022/11/22 [06:40]

스타얼라이언스 WTA 수상, 세계 최고 항공사 동맹체 명성 이어가

월드 트래블 어워즈(WTA)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최고 항공사 동맹체로 꼽혀

박소영 | 입력 : 2022/11/22 [06:4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속한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2022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 WTA)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최고 항공사 동맹체(World’s Leading Alliance)로 선정됐다. 스타얼라이언스 LA공항 라운지 역시 3년 연속 최우수 항공사 동맹체 라운지 상(North America’s Leading Airport Lounge)을 수상했다.

 

스타얼라이언스 대표이사 제프리 고(Jeffrey Goh)는 이번 수상에 대해 스타얼라이언스 창립 25주년에 즈음하여 WTA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수상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이번 수상은 회원사 400,000여명의 임직원이 안전하고 원활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그간 노력해온 결과이며, 스타얼라이언스에 대한 확신과 지지를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 Star Alliance _ 아시아나항공   


올해로 29회를 맞은 WTA는 여행, 관광, 숙박업 각 분야에서의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개최되고 있으며, 엄선된 전 세계 여행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수상자가 결정된다.

 

WTA의 창립자인 그레이엄 쿡(Graham E Cooke)은 지속적으로 글로벌 항공 업계 평가의 기준과 척도를 제시하는 스타얼라이언스가 여행 업계와 일반 고객 모두에게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올해 초 스타얼라이언스의 LA공항 라운지 역시 압도적인 호평을 받으며 미주 공항 최우수 라운지로 재선정된 바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스타얼라이언스 9개 회원사가 최고 퍼스트 클래스 운영 항공사(싱가포르항공) 등 총 21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스타얼라이언스는 지난 10월에도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즈 시상식에서 최우수 항공사 동맹체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기관에서의 수상을 통해 우수한 수준의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서울 강서구 오정로 443-8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