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어린이공연장, ‘구공탄 눈사람’ 무료공연 개최

시작부터 끝까지 흘러가는 서정적인 노래와 감성적인 멜로디는

강성현 | 기사입력 2022/12/01 [05:50]

군산 어린이공연장, ‘구공탄 눈사람’ 무료공연 개최

시작부터 끝까지 흘러가는 서정적인 노래와 감성적인 멜로디는

강성현 | 입력 : 2022/12/01 [05:50]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군산시는 오는 12월 10일 11시와 14시, 군산어린이공연장에서 어린이뮤지컬 「구공탄 눈사람」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구공탄 눈사람’은 조금은 색다른 퍼포먼스 형식의 음악극으로, 톡톡튀는 음향효과와 배우들의 움직임이 재미와 웃음을 제공하고, 공연의 시작부터 끝까지 흘러가는 서정적인 노래와 감성적인 멜로디는 가슴 따뜻한 감동과 여운을 전달할 예정이다.

 

▲ 어린이뮤지컬 ‘구공탄 눈사람’ _ 군산시

 

이번 기획공연은 공연관람료가 무료이며 군산시 통합예약시스템(www.gunsan.go.kr/event)을 통해 1인당 최대 5매까지 예약할 수 있고, 30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 시절 눈이 내리면 동네 아이들과 함께 이 골목 저 골목을 뛰어다니며 눈을 뭉쳐 눈싸움하던 그 시절을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었고, 부모님들에게는 아련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색다른 공연을 마련해 어린이공연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북 군산시 대학로 3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한국관광공사 2월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로 선정한 '한류 성지순례' 6곳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