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단거리 노선서도 ‘Hot Meal(핫 밀)’ 판매

기내식 구매하면 선호좌석 배정‧우선 수속 서비스 무료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1/03 [03:54]

에어서울, 단거리 노선서도 ‘Hot Meal(핫 밀)’ 판매

기내식 구매하면 선호좌석 배정‧우선 수속 서비스 무료

박소영 | 입력 : 2023/01/03 [03:54]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지난 2일 부터 일본 등 단거리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 전 노선에서 핫 밀(Hot Meal) 기내식을 판매를 시작했다. 에어서울은 지금까지 비행 시간이 2시간 이내의 단거리 노선에서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의 ‘콜드 밀(Cold Meal)’ 기내식만 판매했다.

 

▲ 에어서울 기내식 메뉴 

 

하지만, 1월 2일부터 에어서울 탑승객들은 노선에 관계없이 불고기, 함박스테이크, 치즈 김치볶음밥 등의 따뜻한 기내식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사전 기내식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인천발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부가 서비스에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에어서울은 오늘(2일)부터 2월까지 기내식 판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라인을 통해 에어서울 사전 기내식을 구매한 승객은 본인에 한정해, 출발 당일 인천공항의 에어서울 프리미엄 카운터에서 우선 수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잔여 좌석 중 선호하는 좌석(민트존 제외)으로 배정받을 수 있다. 혜택이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2월 28일까지며, 인천발 편도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 에어서울 기내식 메뉴

 

에어서울 관계자는 승객분들의 요청이 많아, 올해부터는 단거리 노선에서도 핫 밀 기내식을 판매하게 됐다.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11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울 강서구 하늘길 17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