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섬진강기차마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운영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주말에만 진행되는 초코초코 모으기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2/09 [08:09]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운영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주말에만 진행되는 초코초코 모으기

이소정 | 입력 : 2023/02/09 [08:09]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오는 11일부터 3주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초콜릿을 주제로 달콤한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는 11일부터 26일까지 주말에만 진행되는 '초코초코 모으기' 이벤트는 13세 미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섬진강기차마을 내 체험시설 3곳(꼬마기차, 4D영상관, VR체험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는 누구나 달콤한 수제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3곳을 방문해 즐겁게 놀고 초콜릿을 전부 모은 어린이에게는 추첨을 통해 별도의 선물이 제공된다.

 

▲ 섬진강 기차마을 초코초코 _ 곡성군

 

이벤트가 진행될 꼬마기차, 4D영상관, VR체험관은 가족 단위 관광객과 어린이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시설이다. 기차마을을 찾는 방문객이라면 365일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본격적인 봄나들이 철인 3월에는 어린이들이 기차마을 곳곳을 누비며 즐길 수 있도록 미션 투어, 피크닉존 운영,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섬진강기차마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섬진강기차마을은 365 달달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매달 색다른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운영해 관광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지난해 말부터는 인공눈썰매장과 겨울 캠핑 분위기의 놀이존, 먹거리존을 갖춘 '겨울놀이터'를 운영 중이다. 기차마을을 찾는 입장객은 누구나 2월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전남 곡성군 오곡면 기차마을로 216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곡성군, 기차마을, 밸런타인데이, 초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