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시민들의 솜씨로 가득 채워진 전시회 보러오세요

오는 14일(화)부터 책문화센터 외 2곳, 시민출판프로그램 결과물 전시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2/12 [11:10]

강릉시, 시민들의 솜씨로 가득 채워진 전시회 보러오세요

오는 14일(화)부터 책문화센터 외 2곳, 시민출판프로그램 결과물 전시

김미숙 | 입력 : 2023/02/12 [11:1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강릉시는 오는 14일(화)부터 책문화센터 시민 출판 프로그램 결과물 전시회를 지역 서점과 연계하여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해 진행했던 시민 출판 프로그램의 80여 종 결과물과 시민들이 만든 포스터, 달력, 엽서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 책문화센터 전시물 사진 _ 강릉시

 

시민들의 작품을 공유함으로써 출판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시민 및 여행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동시에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 재능기부의 기회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전시목록으로는 엽서 또는 온라인으로 강릉에 관한 글을 수집하여 만든 <강릉은 모두 작가다>, 자신이 살아온 여정을 되돌아보며 소중한 경험과 인연을 책으로 엮은 <어르신 자서전>이 있다.

 

▲ 책문화센터 전시물 사진

 

또한, 사진을 대본화하여 오디오 책으로 만든 <오디오포토북>, 강릉책문화센터 <웹툰> 모읍집, 아이의 탄생과 태몽을 주제로 한 <태몽 그림책>, 나를 내밀하게 관찰하여 쓴 <감정일기> 등이 전시된다. 전시회는 강릉책문화센터, 고래책방 및 말글터문고에서 볼 수 있으며, 강릉책문화센터(033-640-5472)로 문의하면 된다.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릉시, 강릉책문화센타,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주관광공사 추천, 2024 놓치지 말아야 할 봄 제주 여행지 ②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