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관광사진 공모전 시상식 및 특별전시전 개최

금상‘울긋불긋 단풍 옷으로 갈아입은 대봉산’ 등 56점, 3월1일부터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2/13 [08:06]

함양군, 관광사진 공모전 시상식 및 특별전시전 개최

금상‘울긋불긋 단풍 옷으로 갈아입은 대봉산’ 등 56점, 3월1일부터

이형찬 | 입력 : 2023/02/13 [08:06]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함양군이 군의 다양한 문화관광자원을 홍보 하는 데에 활용하고자 개최한 ‘함양군 관광사진 공모전’ 시상식 및 특별전시전을 3월 1일부터 3월 5일까지 상림공원 토요무대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공모전에서 금상을 차지한 ‘울긋불긋 단풍 옷으로 갈아입은 대봉산’을 포함하여 총 56점(금상 1, 은상 2, 동상 3, 가작 5, 입선 45)의 사진들이 함양을 찾는 관광객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전시되며, 3월 4일 오후 2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 관광사진공모전 금상 - 울긋불긋 단풍 옷으로 갈아입은 대봉산 _ 함양군

 

김윤국 한국사진작가협회 함양지부장은 사계절 다양한 함양의 멋진 모습들을 많이 촬영해주셨다. 상림공원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잠시 멈추어 감상 할 수 있도록 상림토요무대 옆 야외 전시전을 개최하니 많이 보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아름다운 함양의 모습을 잘 담아내어 준 참가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양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명소를 알리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함양군은 이번 입상작들을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하고, 함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소개하여 아름답고 수려한 함양군의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경남 함양군 함양읍 고운로 3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