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미조에서 즐기는 아트나이트 워크

2월 18일 저녁, 미조 남항에서 펼쳐지는 미디어아트 선상음악회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2/15 [11:25]

남해군, 미조에서 즐기는 아트나이트 워크

2월 18일 저녁, 미조 남항에서 펼쳐지는 미디어아트 선상음악회

이소정 | 입력 : 2023/02/15 [11:2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남해군 미조면 미조항에서 오는18일 ‘미조항돗가비’라는 이름으로 ‘아트나이트워크’가 개최된다. 미조항돗가비 아트나이트워크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선발한 관광벤처기업인 에이엔더블유가 남해군과 협업하여 야간관광을 키워드로 선보이는 행사다. ‘better 里 인구감소지역 관광활성화 실증사업’의 일환으로, 관광활성화를 통한 지자체-소상공인-관광벤처 간 상생모델 구축 가능성을 타진하고 성공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다.

 

▲ 미조에서 즐기는 아트나이트 워크 _ 남해군

 

미조항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바다와 별이라는 지역문화를 스토리가 있는 미디어아트 콘텐츠와 체험프로그램으로 풀어내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남해군만의 독창적인 야간관광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2월18일 미조 남항 일원에서 오후 6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미조남항 해상산책로에서 미디어아트를 감상하는 밤 산책 프로그램과 선상 음악회, 석탄을 활용해 미조항 돗가비를 그리는 아동용 체험프로그램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중구 관광진흥과장은 미조에서 멋진 미디어아트 작품과 음악공연을 함께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남해군은 남해만의 지역적 색채를 품은 다양한 관광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조리 184-4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해군, 미조남항, 미조항돗가비, 미디어아트, 선상음악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