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 예약 고객 대상 전 노선 할인 프로모션 실시

오는 2월 28일까지 프로모션 진행…출발일 기준 10월 31일 항공편까지 할인 적용

박소영 | 기사입력 2023/02/16 [06:01]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 예약 고객 대상 전 노선 할인 프로모션 실시

오는 2월 28일까지 프로모션 진행…출발일 기준 10월 31일 항공편까지 할인 적용

박소영 | 입력 : 2023/02/16 [06:01]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은 코로나19가 엔데믹에 가까워지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홈페이지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 노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인천 출발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진행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이다. 여행 일정은 출발일을 기준으로 2월 15일에서 10월 31일 항공편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 캐세이퍼시픽항공, 홈페이지 예약 고객 대상 전 노선 할인 프로모션 실시

 

할인 금액은 운항 거리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홍콩을 비롯해 방콕, 싱가포르, 발리 등 동남아 단거리 인기 노선은 2만원을, 마드리드, 파리, 런던, 로스앤젤레스, 시드니 등 장거리 노선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다른 프로모션이나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항공권 예약 및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관계자는 새해 들어 해외여행이 재개되는 분위기 속에서 앞으로 소비자들의 수요도 늘어날 것을 예상하고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며 올해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갈 계획을 하고 있는 소비자들이라면 주목해보시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캐세이퍼시픽항공은 홍콩의 코로나 방역 조치 완화 속에서 최근 거점인 홍콩국제공항에 ‘더 덱(The Deck)’ 라운지 운영을 재개했다. 홍콩국제공항 제1터미널의 6번 게이트 근처에 위치한 더 덱 라운지를 찾은 고객들은 다양한 종류의 음료 및 음식을 즐기면서 공항 계류장, 유도로, 북측 활주로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홍콩국제공항 라운지는 현재 ‘더 윙’ 일등석 라운지, ‘더 피어’ 비즈니스석 라운지, ‘더 덱’ 라운지 세 곳이 운영되고 있고 입장 요건을 충족한 승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캐세이퍼시픽항공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