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제천맛집 인증업소 모집에 나섰다

맛집 소책자 및 홍보물 제작·배포, 홈페이지 및 SNS게시 등 다양한 방법

양상국 | 기사입력 2023/02/16 [07:11]

제천시, 제천맛집 인증업소 모집에 나섰다

맛집 소책자 및 홍보물 제작·배포, 홈페이지 및 SNS게시 등 다양한 방법

양상국 | 입력 : 2023/02/16 [07:11]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제천시가 오는 28일까지 ‘제천맛집’인증업소 모집에 나섰다. 지난 2019년부터 미식관광 활성화 사업 일환으로, 시는 ‘제천맛집’을 선정해 운영했다. 제1기는 4개분야 31개 업소다. 특히 제천맛집 인증 현판 제작·부착, 맛집 소책자 및 홍보물 제작·배포, 홈페이지 및 SNS게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맛집들을 홍보하기 위해 애써왔다.

 

▲ 제천맛집 _ 제천시

 

그 후속사업으로 5년만에 제천맛집 제2기 30개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특색있으나 숨겨졌던 맛집을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공고일 기준 일반음식점 영업신고 후 2년 이상이 지난 업소로, 사업주가 제천시에 6개월 이상 주민등록을 뒀을 경우라야 신청이 가능하다. 28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류 등을 제천시청 관광과(내토로 295, 4층)에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접수하면 된다.

 

▲ 제천맛집

 

시는 추후 신청한 업소를 대상으로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자격 요건 및 제한사항 등을 확인한 후, 적격 업소에 한해 2차 전문가 방문평가와 암행평가를 실시해 6월말경 제천맛집을 최종 선정한다는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추후 관광객들이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사진, 스토리가 포함된 소책자 등을 제작하고, 이를 널리 홍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제천시청 누리집(https://www.jecheon.go.kr) 관광과 관광기획팀(043-641-6707) 

충북 제천시 내토로 295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