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여행은 세계유산도시 고창으로’ 수학여행단 유치 총력

최근 전국 초·중·고 1만2000여개 학교에 수학여행 홍보물과 심덕섭 고창군수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2/17 [10:18]

‘교육여행은 세계유산도시 고창으로’ 수학여행단 유치 총력

최근 전국 초·중·고 1만2000여개 학교에 수학여행 홍보물과 심덕섭 고창군수

강성현 | 입력 : 2023/02/17 [10:1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전북 고창군이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를 맞아 1천만 관광객 유치 전략의 일환으로 ‘수학여행단 유치’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고창군에 따르면 최근 전국 초·중·고 1만2000여개 학교에 수학여행 홍보물과 심덕섭 고창군수의 유치 서한문을 발송했다.

 

▲ 수학여행단 선물-고창고인돌 퍼즐 _ 고창군

 

주요 관광지에 대한 설명과 음식점, 숙박업소 정보, 관광지도, 체험프로그램 등이 담겼다. 고창군은 수학여행단 유치를 위해 특별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수학여행 사전신청서를 작성해 군에 제출하면 학생들에게 관광기념품을 나눠준다.

 

▲ 수학여행단 선물-고창사진-고창갯벌

 

고창 주요관광지를 형상화한 무드등을 직접 만들어 가지고 갈 수 있다. 요청하면 전담 문화관광해설사와 동행하여 여행할 수 있다. 고창군은 향후 수학여행과 단체 관광객 유치 관계자를 초청해 세계유산관광지를 안내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고창군청 백재욱 관광산업과장은 수학여행단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선물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학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수학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