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집라인 티켓 예매 시작

동절기 철저한 안전점검·편의시설 확충, 3월 3일부터 본격 운영 들어가

이형찬 | 기사입력 2023/02/20 [05:01]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집라인 티켓 예매 시작

동절기 철저한 안전점검·편의시설 확충, 3월 3일부터 본격 운영 들어가

이형찬 | 입력 : 2023/02/20 [05:0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함양군의 대표 힐링관광시설인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대봉스카이랜드 모노레일·집라인이 동절기 휴장을 마무리하고 오는 3월 3일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대봉스카이랜드 모노레일과 집라인은 동절기 재난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고 추가적인 안전 점검 및 시설물 보완을 위해 각각 지난해 12월 20일과 13일 동절기 휴장에 들어갔었다. 

 

▲ 함양대봉산 휴양밸리 모노레일 _ 함양군

 

동절기 철저한 안전점검을 마친 대봉산휴양밸리는 본격적인 개장에 앞서 2월 15일 10시부터 모노레일·집라인 온라인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대봉스카이랜드 모노레일과 집라인 티켓 예매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홈페이지(www.hygn.go.kr/daebongvalley.web), 대봉캠핑랜드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홈페이지 또는 숲나들e(www.foresttrip.go.kr)를 통해 가능하다. 올해부터 온라인 70%(381석), 현장판매 30%(161석)으로 온라인 예매를 확대했으며, 당일 현장 판매권은 선착순으로 발매되며 조기에 매진될 수도 있다.  

 

▲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집라인

 

휴양밸리 관계자는 이번 동절기 휴장 기간 시설물 안전성을 강화하고 이용객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과 관련 콘텐츠를 대폭 보강했다라며 군민과 이용객 모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함양대봉산휴양밸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캠핑랜드 놀이터

 

대봉스카이랜드는 매주 화요일, 매월마지막 주 화요일·수요일 정기안전점검을 실시하며 예매는 매월 15일 오전 10시 티켓 판매 오픈한다. 또한 대봉캠핑랜드는 매주 화요일, 매월마지막 주 화요일 정기안전점검을 실시하며 예매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다음달 1주씩 티켓 판매 오픈한다.

 

한편,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대봉스카이랜드 국내 최장 3.93㎞ 모노레일과 자유비행 방식 최장 3.27㎞·최대 시속 120㎞ 집라인 등 익스트림 체험과 함께 대봉캠핑랜드 숲 속 쉼터 숙박시설까지 갖춰진 힐링 관광 시설로 큰 인기를 끌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경남 함양군 병곡면 병곡지곡로 33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양군, 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 집라인, 캠핑랜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추천여행지
관광공사, 봄 따라 강 따라 4월에 가볼만한 추천 여행지 선정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