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문화관광재단, 청자축제 스팟성 홍보마케팅 행사 개최

서울 및 주요 역사 현장서 축제 홍보, 청자로 테마 버스 현장 접수 진행

김미숙 | 기사입력 2023/02/24 [04:55]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청자축제 스팟성 홍보마케팅 행사 개최

서울 및 주요 역사 현장서 축제 홍보, 청자로 테마 버스 현장 접수 진행

김미숙 | 입력 : 2023/02/24 [04:55]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 제51회 강진청자축제 홍보를 위해 용산역, 광주송정역, 순천역, 여수엑스포역, 목포역에서 동시 스팟성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청자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전 직원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서울과 주요 역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적극적인 축제 설명과 안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 청자축제 스팟 홍보 _ 강진군

 

축제 홍보뿐만 아니라 청자축제와 연계한 ‘청자로 테마 버스’ 현장접수도 진행됐다. 청자로 테마 버스는 탑승료 5,000원으로 청자축제장까지 올 수 있는 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출발지는 광주송정역, 목포역, 여수엑스포역, 순천역으로 지역별로 하루 1대, 최대 40명이 탑승할 수 있으며, 20인 이상 예약 시 출발한다. 청자축제 기간 중 2월 25일(토)과 26일(일), 단 이틀만 운영된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임석 대표는 청자축제는 강진을 대표하는 축제로써, 500만 관광객 유치의 군정목표를 위한 첫 시발점이 되는 행사라며 문화관광재단 전 직원은 한마음으로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홍보 마케팅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남은 기간 청자축제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남 강진군 강진읍 탐진로 1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진군, 강진청자축제, 강진특산품, 먹거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