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운곡습지 유스호스텔, 고창 방문의해 맞이 이벤트 개최

람사르 운곡습지 유스호스텔 숙박객 중 관외주소자를 대상으로

강성현 | 기사입력 2023/02/24 [05:08]

고창군 운곡습지 유스호스텔, 고창 방문의해 맞이 이벤트 개최

람사르 운곡습지 유스호스텔 숙박객 중 관외주소자를 대상으로

강성현 | 입력 : 2023/02/24 [05:08]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고창군 ‘람사르운곡습지 유스호스텔’이 고창 방문의해 맞이 ‘경품추첨’ 등 특별 이벤트를 연다고 전했다. 람사르 운곡습지 유스호스텔 숙박객 중 관외주소자를 대상으로, 1객실당 1회씩 뽑기를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총 3000명 선착순으로, 1등 평일 무료숙박권(12명), 2등 고창군 기념품 꾸러미(488명), 3등 기념품 1점(2500명)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 운곡습지 유스호스텔 _ 고창군

 

이외에도 유스호스텔 입실 당일에 방문한 고창군의 유료관광지 중 2개소 이상의 입장권과 영수증을 제시할 경우, 숙박료의 10%를 할인해 준다. 대상 관광지는 고창읍성·상하농원·고인돌박물관 등 총 9개소이다. 공직선거법에 따라 고창군민은 해당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창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운곡습지 유스호스텔 할인이벤트

 

고창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창군 주요 관광지를 연계 홍보하면서, 관외지역 관광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운곡습지 유스호스텔에 오셔서 운곡습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누리는 동시에 고창군의 다채로운 역사·문화 관광지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 고창군 아산면 운곡로 9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창군, 람사르운곡습지, 생태관광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테마기행] 만해 ‘한용운’을 찾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